140 0 0 0 2 0 1년전 0

마리오와 루이지의 시험

어린이들은 시험을 잘 보고 싶어 합니다. 시험을 보고 나면 점수가 언제 나오는지 자신이 몇 점 맞았는지 몹시 궁금해합니다. 부모님이나 선생님이 그 점수에 따라서 자신을 다르게 대하지 않을지 걱정하기도 합니다. 점수가 낮으면 실망하고 점수가 높으면 기쁜 한편 다음 번에도 잘 봐야 할텐데 생각하기도 합니다. 시험은 하나의 과정일 뿐이니  실수해도 괜찮다고,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가보자고 말하고 싶습니다. 시험을 봐야 하는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에게 최한결 작가와 함께 응원을 보냅니다.
어린이들은 시험을 잘 보고 싶어 합니다. 시험을 보고 나면 점수가 언제 나오는지 자신이 몇 점 맞았는지 몹시 궁금해합니다. 부모님이나 선생님이 그 점수에 따라서 자신을 다르게 대하지 않을지 걱정하기도 합니다. 점수가 낮으면 실망하고 점수가 높으면 기쁜 한편 다음 번에도 잘 봐야 할텐데 생각하기도 합니다.
시험은 하나의 과정일 뿐이니  실수해도 괜찮다고,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가보자고 말하고 싶습니다. 시험을 봐야 하는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에게 최한결 작가와 함께 응원을 보냅니다.
최한결 작가는 초등학교 3학년입니다. 축구도 잘하고 상상력도 풍부하며 마음이 고운 학생입니다. 프로젝트 학습으로 자신의 책을 완성하면서 많은 성취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새싹처럼 푸른 꿈을 쑥쑥 키워나가는 작가로 자라길 바랍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